[성수동 라이프] 나만의 색 조합이 가능한 '성수모나미스토어'

2023. 9. 25. 21:32
반응형

문구 덕후를 위한

모나미의 공간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볼펜, 모나미에서 MZ 세대의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모나미 스토어에 방문했는데요. 현대 잡 페어를 왔다 근처에서 즐길 거리가 없는지 살펴보며 이끌리듯 들어온 모나미 스토어.

모나미의 시작점은 오늘 방문한 성수동이라고 하는데,

무려 60년 전인 1963년에 모나미의 첫 공장이 성수동에서 시작했다고하니

역사의 순간을 함께 하는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모나미 성수만의 다양한 프로그램

나만의 펜부터 노트 만들기까지

저는 어린시절부터 다이어리 꾸미기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이런 펜과 노트만 보면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아요 ㅎㅎ

내지를 직접 고르고 실크스크린을 통해

표지까지 완성할 수 있는 노트 DIY프로그램도 있어요.

또한 다양한 다꾸 상품들이 함께 있어

더욱 즐길거리들이 많았어요.

 

분위기도 너무 좋지 않나요?

다양한 모나미 펜들이 있어서

예전에 제가 알던 펜 같지 않게

너무나 고급스러운 느낌이였어요.

또한, 직접 만들 수 있는 DIY펜들도 있었어요.

다양한 색들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성수모나미스토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컬러를 커스터마이징해서 만들어보세요.

모나미스토어 성수

/위치/ 성수역 4번 출구에서 걸어서 1분 정도 걸려요.

/운영시간/ 10:00 - 21:00

/프로그램 신청/ 모나미 나만의 잉크 만들기 -잉크랩 신청 페이지

 

 

모나미몰 -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문구, 반려동물, 생활용품, 디지털 기기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m.monamimall.com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