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부스 참여 후기] 쿠팡의 대규모 뷰티 행사 '메가뷰티쇼' 부스 투어와 13만원 상당의 뷰티 박스 무료로 겟하기

2023. 10. 8. 21:04
반응형

오늘은 성수동에서 다녀온

쿠팡 메가뷰티쇼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쿠팡 메가뷰티쇼는 연 3회 진행되는

화장품 할인 행사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인기 뷰티 브랜드가 정말 많았고

상품도 엄청 많이 받아왔어요.

 

각 부스들에서 샘플부터 본품까지 받을 수 있었고

마지막에는 13만원 상당의 뷰티 박스까지 받아왔습니다!

 

성수 메가 뷰티쇼 

 

저는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성수 '쎈느' 메가 뷰티쇼에 참가했는데요.

 

가장 마지막 날인 8월 20일에 참여했습니다.

마지막에 가다보니 13만원 상당의 선물 박스

선착순 수량이 마감될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아래 다양한 샘플부터 본품이 있는

뷰티박스를 받아갈 수 있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뷰티 박스까지 받아올 수 있었습니다. ㅎㅎ

 

쎈느는 평소에 다양한 팝업스토어가

많이 열리는 공간이라서 위치는 찾기 쉬웠어요.

 

사전 신청을 할 수 있었지만

저는 사실 당일에 성수를 놀러갔다가 알아서

약 1시간 정도 대기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사전 신청을 하는게 시간을 아끼는데 좋은 것 같아요.

단, 1분이라도 늦으면 바로 차례가 넘어가서

시간을 잘 지키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 함께하는
메가 뷰티쇼

 

여러 뷰티 브랜드 부스를 한 공간에서

볼 수 있는게 제일 큰 메리트였어요 ㅎㅎ

 

다양한 체험 행사들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저는 이런 부스들을 구경하는게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또한, 평소에 알고 있던 브랜드들을

체험해보기도 하고 샘플들도 받아서

실제로 구매한 제품들도 있었어요 ㅎㅎ

 

 

 

이니스프리만의 청량한 감성이 담긴

부스들도 있었습니다~

 

다양한 샘플들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서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부스 별로 방문 이벤트들과

SNS 인증 이벤트들이 있어 좋았습니다.

 

퍼펙트 휩은 저희가 잘 아는 브랜드인데요!

퍼펙트 휩의 클렌징 샘플들도

여러개 받을 수 있었습니다 :)

 

폼폼이 캐릭터가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ㅎㅎ

 

 

다음은 바닐라코!!

바비 컨셉의 부스 구성이였어요.

 

핑크핑크한 갬성이 바닐라 코의

제품들과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다양한 버추얼 스토어의 이벤트들입니다!

 

주로 인스타그램, 플러스 친구 추가 등의

이벤트들이 있었습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닥터자르트와

라로슈포제..!!!

 

샘플들도 받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

샘플들이 너무 귀엽고 예쁘더라구요.

 

마지막 쎈느커피 까지! 

 

마지막에 돌아갈 때는 커피도 무료로 받을 수 있었어요.

 

정말 다양한 부스들을 놀러다녔지만

이렇게 혜택이 다양한 부스는 처음이라

손도 마음도 즐거웠던 하루~

 

 

 

오랜만에 주말에 쿠팡에서

진행한 메가 뷰티쇼에서 즐겁게 놀다가

돌아왔습니다 ~

 
 

다음에 또 쿠팡에서 메가 뷰티쇼 진행하면

또 방문할 만큼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었어요!

 

쿠팡 최고!! ㅎㅎ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