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디오그램"을 활용해 나만의 글자를 

예쁘게 디자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ideogram.ai/t/trending

 

위 링크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1. 텍스트를 활용해
타이포그래피 만들기 

우선 해당 사이트에 요런 검색바를 활용해서

text "쓰고싶은 단어"를 작성해줍니다. 

 

그리고 이후에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적어주면 됩니다.

저는 제 이름인 20May로 글자가 나오길 원했고

공주풍의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서 

제작되길 원하는 화면 비율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Generate를 선택하면 

내가 원하는 타이포그래피가 생성됩니다. 

 

아직은 완벽하게 내가 원하는

텍스트를 구현하기는 어렵다보니

여러번의 생성을 통해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2. 기존 사진을 활용한
타이포그래피 만들기 

 

두번째 방법으로는 기존에

제작되어져 있는 타이포그래피 모양을 통해

유사한 모양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사이트 아래 다양한 그림 이미지 중

내가 제작하려는 타이포그래피와

최대한 비슷한 이미지를 선택해주세요. 

그런 다음 해당 사진을 클릭해주고 

Remix를 눌러주면 상단에 우리가 원하는

프롬프트가 자동으로 입력되게 됩니다. 

그리고 해당 프롬프트에서 글자로 보이는

부분을 내가 원하는 단어로 바꿔준 다음 

Gemerate를 클릭해주면 생성 끝!!! 

이렇게 내가 원하는 타이포그래피 형태의

이미지와 로고를 무제한으로 손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럼 다들 오늘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

손쉽게 나만의 타이포그래피를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