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QR을 만드는 방법에대해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이 방법은 이미지와 나의 명령값을 통해

내가 원하는 배경 명령어와 이미지를 통해 QR코드를 자연스럽고 

조화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1. QR Code Ai Art Generator 

아마 다들 QR 코드라고 하시면 흑, 백의 단조로운 이미지만을 생각하실 것 같습니다.

QR Code Ai Art Generator을 활용하면 나의 개성을 담은 다양한 QR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데요. 

 

아래는 제가 해당 기능을 통해 만들어 본 다양한 이미지입니다. 

첫 번째는 공주풍의 명령어를 사용하였고, 두 번째는 우주 이미지를 통해 만들어보고자 하였습니다. 

 

좀 더 다양하고 구체적인 명령어를 사용한다면,

더 자연스러운 나만의 QR 이미지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2. 사용 방법 

우선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나만의 QR을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QR Code AI Art Generator - a Hugging Face Space by huggingface-projects

 

huggingface.co

우선 왼쪽에서 우리가 주로 사용하게 될 기능입니다. 

1. QR Code Content : 나의 링크 주소

2. QR Code Image : QR 이미지 

3. Prompt : 명령어

4. Negative Prompt : 부정 명령어  

아래 하단 부분에 Params를 통해 나의 QR 코드를 더욱 세세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만들고싶은 이미지에 대한 설명은 Prompt에 

지향하는 (이렇게 만들지는 말아주세요) 이미지에대한 설명은 Negative Prompt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3. Params 매개변수들에 대한 설명 

 

또한, 다양한 매개변수들을 통해 출력 결과물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보이는 각 매개변수는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하며, QR 코드의 생성과 특성을 제어하는데 사용됩니다.

1.Controlnet Conditioning Scale (제어망 조건화)
해당 변수는 제어망의 조건화 스케일을 나타냅니다. 이미지의 품질과 노이즈를 제어하는데 사용됩니다. 조건화 스케일이 높을수록 QR코드의 세부 정보와 품질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2. Strenght (강도)

QR코드의 강도를 나타냅니다. 강도가 높을수록 QR코드의 선명도와 명암 대비가 증가합니다. 이는 코드의 가시성과 인식 가능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3. Guidance Scale

이는 QR 코드 생성 중 사용되는 안내 시스템 스케일을 나타냅니다. 스케일이 높을수록 더 많은 안내가 포함됩니다.

 

4. Sampler

QR에 사용되는 샘플링 기법을 나타냅니다. 다양한 샘플링에대해 궁금하시다면 하단 포스팅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이는 QR코드의 노이즈, 세부 정보 및 부드러움에 영향을 줍니다.

 

5.Seed

시드는 알고리즘의 초기 상태를 결정하는 값입니다. 동일한 시드를 사용하면 유사한 형태의 QR이 생성됩니다.

 

그럼 다양한 형태의 QR 제작을 통해 나만의 특색있는 메시지를 전달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