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대용량 냉장고 '무드업 냉장고' 출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LG전자의 대용량 냉장고 출시에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1.LG전자 대용량 무드업 냉장고
내가 원하는대로 냉장고 색상을 바꿀 수 있다면 어떨까요?
요즘 인테리어에 많은 관심을 가지며 가전제품에도 디자인에 있어 많은 변화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실용적인 측면이 강조되었다면 이제는 점차
가전업계에 있어서도 인테리어가 중요해져 가는 것 같습니다.
LG전자는 기존 600리터대보다 넉넉한 대용량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826.829 리터의 신제품을 라인업에 추가했습니다.
빌트인 타입을 원하는 고객의 경우 기존 607.610 리터 제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선택 사항이 더욱 다양해져 많은 고객의 만족도를 채워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LG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냉장고 색상과 공간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LG의 전용 어플 LG 씽큐(LG ThinQ) 앱에서
내가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실 기존에 경쟁사 제품인 'BESPOKE'의 경우에도
예쁜 컬러감으로 인해 신혼부부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번 LG의 새로운 시도로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구입 후에도 새로운 색상, 음원을 비롯해
많은 신규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나의 냉장고를 사는 것 만으로도 여러 개의 냉장고를 사는 것같은
기분을 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LG전자는 이번 신모델 출시와 함께 무드업 냉장고를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 컬렉션, 컬러 톤 미세 조절,
주변 밝기 센서 미세 조절, 노크온 패널 컬러 설정 등
신규 업그레이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2.LG전자만의 마케팅
LG전자에서는 '아티스트 컬렉션' 기능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사용했습니다.
우선 김선우, 문형태, 하태임 등 무드업과 어울리는 7명의 작가들과 함께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이 기능은 무드업 냉장고에 작가의 작품을 모티브로하여
한 컬러, 효과, 음악을 적용하여 집안 공간을 마치 예술작품으로 바꿔나갑니다.
'컬러 톤 미세조절'은 고객이 도어 컬러 톤은 21단계로 설정할 수 있는 신기능입니다.
이에 따라 나의 집안 분위기에 어울리는 냉장고 컬러 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변 밝기센서 미세조절' 기능은 냉장고 주변 밝기 감지 센서를 총 20단계 정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밝기를 조절하는 것 만으로도 집안의 분위기가 굉장히 많이 바뀔 것 같네요.
'노크온 패널 컬러 설정'은 컬러 모드 사용 중 매직스페이스 내부가
보이지 않도록 합니다.
이러한 아티스트 컬렉션과 노크온 패널 컬러 설정은 신모델에 먼저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외 기능들도 4월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라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번 LG전자의 해당 제품 출시로 인해 용량 선택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신규 업그레이드 기술을 즐길 수 있게 된것 같습니다.
또한 아티스트 컬렉션 작가의 작품을 증정하는 구매후기 이벤트 '무드 메이커 챌린지'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더 관심이 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LG전자의 대용량 무드업 냉장고 출시와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LG전자의 여러 시도들에 응원의 박수 보내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