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그린 90년대 패션, Y2K스타일의 힙한 디자인

2024. 6. 14. 22: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MZ세대라고 해야하나요,

다들 힙한 것 Y2K느낌을 좋아하는 것 같은데요.

 

사실 저도 나름 MZ세대로 힙한 Y2K 느낌을 무척 좋아한답니다. 

그리고 제가 요즘 에스파에 푹 빠져 살고 있는데

글쎄 닝닝님이 너무 예쁜거에요!!

정말 아래 사진 보고 반했습니다 ㅎㅎ

아무튼!! 오늘은 이런 스타일을 살려서 볼캡과 탱크탑 그리고 청바지 스타일의

Y2K 디자인 작업을 진행해 봤어요. 

 

 

빠질 수 없는 핑크

사실 전 핑크색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ㅎㅎ우선 제가 좋아하는 핑크 캡 모자를 활용해 프롬프트를 구성해 보았습니다.

 

사실 또 핑크하면 금발 머리 바비 스타일이 잘 어울리잖아요?그래서 이번 프롬프트는 #금발머리 #핑크캡모자 #은색귀걸이 #핑크탱크탑 #청바지이정도로 키워드를 구성했어요. 

 

비율은 3:4로 제작해 주었습니다.

 

 

다양한 Y2K 스타일의 느낌을 살려 여러 이미지를 제작해 봤어요.

근데 사실 또 너무 외국 온냐들 스타일만 있으면 조금 서럽잖아요... ㅎㅎ

 

그래서 동양인의 Y2K느낌도 한 번 살려 제작해 보았습니다.

 

대한민국의 Y2K 스타일

 

짠~

너무 예쁘지 않나요?

 

 

오늘은 힙한 Y2K 스타일로 한 번 제작해봤는데요.

영상도 함께 준비해 봤어요. 

 

 


그럼 오늘 작업은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스타일 작업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