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광교 근처 주차장 정리 (무료주차 관련 정보, 주말 주차 꿀팁)

2023. 5. 7. 13: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러리아 광교를 왔는데요.

주차 공간을 찾기 너무 힘들더라구요...

 

1.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첫 번째로는 갤러리아백화점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기본 30분에 900원이며 10분 초과시 500원이라고 하네요!

금방 쇼핑만 하고가기엔 좋지만

오래 놀고 즐기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긴해요...

 

사실 막 서울 강남이런 비싼 곳과 비교하면 크게 높은 가격은 아니지만

다른 백화점들과 비교했을 때는 조금 주차비가 있는 것 같아요. 

 

1시간 기준 2400원정도 하네요! 

 

또한 2만원 이상 1시간 무료이며, 5만원 이상 2시간 무료라고하니

쇼핑을 많이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것 같아요. 

 

다음은 갤러리아 어플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2시간 무료 쿠폰을 매달 2장씩 넣어주기 때문에

나름 유용하답니다 ㅎㅎ 

근데 어플에서 바로 클릭하시면 안돼구

꼭 출차전 사전등록 장소에 가셔서 등록처리를 하셔야해요. 

 

아래 사전등록장소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ㅎㅎ 

2. 호수공원 공영주차장

다음은 광교 갤러리아와 가까운 '광교호수공원제1주차장'입니다!! 

 

걸어가면 3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근데 가는 길이 조금 어려워서,,, 다들 지도 잘 보고 가셔야해요 ㅎㅎ) 

주차요금은 

-최초 3시간 1,000원

-추가 3시간당 1,000원

-일 주차 5,000원

-월 주차 40,000원

 

엄청 저렴한 가격입니다!!  

3. 공휴일 무료 주차구역

다음은 공휴일 무료 주차구역입니다!!

 

저도 막 이래저래 주차 장소를 찾고 있었는데

다들 갓길에 차를 대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아니 다들 정말 딱지 끊기고싶은 건가...!!!하면서 지나가는데

공휴일 오전 6시부터 오후10시까지인가!!? 

임시 주차구역이더라구요 ㅎㅎ 

 

다음번에 저도 한 번 이용해봐야겠다는 생각으로

위치를 찍어놨습니다~~ 

 

가끔 공영주차장 자리없거나 할 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들 광교 갤러리아에서 즐거운 쇼핑 즐기세요~~ 

반응형